MISSION
Build idea, Realize value
브릭은 브랜드를 기획하고 디자인합니다. 좋은 브랜드는 한순간에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브랜드 본질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의 과정과 아이디어들이 쌓이고 쌓여 만들어집니다. 그 중요한 여정을 함께 하겠습니다. 브랜드가 꿈꾸는 이상을 실현해갈 수 있게 돕겠습니다.
APPROACH

Story

스토리는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 고유의 언어를 담아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전략과 스타일을 잇는 다리입니다. 탄탄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고객들의 마음에 닿게 하겠습니다.


Style

아무리 좋은 생각과 멋진 아이디어라도 매력있게 보여지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브랜드다움을 잃지 않으면서도 개성이 넘치는 브랜드스러운 스타일을 구축해드립니다.


System

멋진 스토리와 매력적인 스타일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게 시스템 구축합니다. 해야할 것들과 하지 말아야할 것들을 구분하고 우선 순위를 정해 브랜드의 가이드를 만듭니다.

IDEA AREA

Branding BRIK

브랜드 스토리 / 네이밍 / 디자인
브랜딩은 언어적, 비언어적 모든 요소들을 포함합니다. 이 모든 것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됐을 때 진정한 힘을 발휘합니다. 이러한 관계를 디자인하고 설계해 가는 것이 브랜딩의 핵심입니다. 하나 하나 차곡 차곡. 단계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브랜딩 서비스를 제안하겠습니다.
‌'브랜드 스토리북‌'으로 브랜드만의 내용과 이야기를 담는 온라인 브랜드 소개서를 만들고 있습니다.


Living BRIK

 생활 문화 상품 기획 / 디자인
브릭은 제품디자인 서비스를 넘어 아이디어 상품을 기획, 디자인, 제조, 유통하는 전과정에 참여합니다. 아이디어가 실체화 되는 생생한 현장의 경험을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에 한발 더 다가가고자 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문서가 아닌 실천으로서의 브랜딩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상적일상'이라는 온라인 소품 브랜드를 운영하며 실천에 옮기고 있습니다.

Thinking BRIK

온라인 컨텐츠 기획 / 발행
브릭의 생각이 담긴 콘텐츠가 누군가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공했으면 합니다. 함께 배우고 성장하여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의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면 좋겠습니다. 새롭고 흥미롭게 기획한 콘텐츠로 새로운 개념의 미래의 지식 플랫폼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브랜딩브릭'이라는 뉴스레터 서비스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